밤에 잠이 안올때 잠 잘자는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1:10

밤에 잠이 안올때 잠 잘자는법

 


하루하루 힘들어가네에..
너무너무 힘들어요...
잠때문에 미치겠어요...

요즘 잠을 잘 수가 없어요ㅠㅠ...
왜 잠을 못자는 거지...?
어느날 점점 수면시간이 밀리더니
이젠 이유도 모른체 날밤새고 있어요..

많이 자야 4시간 보통2-3시간 자요ㅠㅠ..
왜 잠에 못드는건지 너~~무 괴로워요..!!



잠에 들어도 그때라도 푹자면 몰라요ㅠㅠ..
근데 일어나도 하나도 안개운하고
몸이 더 늘어지니깐 더 심각해요..

진짜 ㅠㅠㅠ8시간까진 안바라니깐
6시간이라도 자고 싶어요...ㅠㅠㅠ

저 진짜 잠을 자려고 노력 엄청했어요..
자기전에 스트레칭 꼭 하고 반신욕하고
잔잔한 노래도 틀어서 자보고 하고~
수면보조제까지 사먹으면서
노력 엄청했어요 ㅠㅠㅠ... 인정하시죠?..




이정도 노력이면 밤에 숙면을..좀 하게해줘라!

저의 숙면을 위해서 약 진짜 싫어하는데
매일 꼬박꼬박 챙겨먹었어요....
이거 먹어서 잠을 잘잤으면
계속 참고 먹었을텐데... 


밤에 잠이 안올때 잠 잘자는법

 

 

 



막~ 다른걸 그렇게 못느끼겠더라고요..
평소랑 똑같이 4시간자고ㅎ..
한통을 다먹어봐도 효과가 없어요,.ㅠㅠ

이건 아니다 싶어서 재구매는 안하고
이것저것 더 알아보다가 좋은 제품 몇있어서
구매해보고 제일 좋은 밤에 숙면하는 다른방법을 찾음요!




제 마음에 쏙든 꽃보다 꿀잠오일!
수면보조제까지 먹어본 저로써 얘가 과연 좋을까
생각이 가득했엇죠ㅎㅎ.. 보고선 모르니깐!..

찾아보면 후기들 대부분이 좋고
잠도 푹 잘 수 있다고해주고
냄새도 좋다길래 믿고 구매는 했죠~

저만의 밤에 숙면하는법!
지금 시작합니당-!!! 



요게 천연아로마오일이라서
아로마 향기로 심신안정을 도와줘서
숙면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거라더구요!!..

사용법도 간단해서
배달 오자마자 바로 사용해봤어요
두둥..! 과연 저에게 도움이 됬었을까


밤에 잠이 안올때 잠 잘자는법

 

 

 

 



향이 진짜~ 대박 좋았어요
제가 코가 예민해서 막 재채기하고 난리거든요
그래서 인위적인 냄새 진짜 싫어해서
향기맡으면서 자야 된다고 했을 때 걱정이였는데

NONO,,.. 그런걱정 하나도 필요 없었어요
몇방울 뿌려주니깐아로마 향기가 은은하게 나면서
몸을 막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ㅎ 좋았으요!




자기전에 베개에 뿌리고 향기를 맡고는 있는데
제 예민한 코가 좀 불편해하긴 하더라구요
원래 냄새를 맡으며 자는 타입이 아니였기에
첫날엔 그냥저냥.. 평소와 다를게 없었어요!

그래도.. 약도 한통 먹어봤는데
이것도 한번 끝까지 써보자 싶었죠!

꾸준히 사용하니깐 ..얘가 효과가 대박이에요
7일이내로 효과가 슬슬 나오더라니까요?
일어나니깐 막 온몸이 찌뿌둥한것도 없이 개운해요!

7시간8시간 푹잔적이 얼마만인지ㅠ.ㅠㅠ..
너무 기분이 상쾌했어요 ㅎㅎㅎㅎ
컨디션도 하루종일 좋았어요

밤에 숙면하는 방법.. 꽃보다 꿀잠오일이 최고시다..b




누우면 평소보다 엄청 빨리잠들고
향기도 적응되니깐 심신안정 진짜 되요..!
잡생각도 안나고 스르륵 잠들어요ㅎㅎㅎ



천연성분이라 부작용 걱정도 없구...
제 침대맡엔 항상 꽃보다 꿀잠오일이 대기중이에요ㅎㅎㅎ
수면보조제 없이 밤에 숙면하는법을 터득하다니 ㅠㅠㅠㅠ...

이것저것 다써봤지만 효과가 없었는데
드디어 해결책을 찾았어용ㅎㅎㅎㅎ

사람마다 다 달라서 수면보조제 없이 밤에 숙면하는 이 방법이
모두에게 다 잘맞아서 모두 꿀잠 주무셨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여러분들도 이런 방법도 있으니~ 참고 한번 해보세용ㅎㅎㅎ

 

 

밤에 잠이 안올때 잠 잘자는법


저는 사용한지 두달정도 되니깐 한통 다써가서
재구매 하려구 장바구니 담아놈요 ㅎㅎㅎㅎ

다음에도 좋은 꿀팁으로 찾아뵙겠습니당!!







posted by 치네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