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피로 증후군 증상 극복하려면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9. 19:00

만성피로 증후군 증상 극복하려면





피곤하고.....몸도 무겁고....

요즘 만성 피로 증후군을 데리고 살고 있어요,..

약국에서 피로회복제 사다 먹어도 소용이 없다요?

주위 사람들은 다 건강한거 같은데

나만.. 왜 나만..ㅠㅠ!



약국 피로회복제를 사다먹은 비용만 생각하면.. 

손이 부들부들 떨리는데..

이대론 안돼겠다 싶어서 병원에 갔더니

제가 '만성피로증후군'이라 하더라고요?...

어쩐지......^_^



[만성 피로 증후군 원인]






살펴보면 거이 저한테 해당되는 

글이 많더라고요^_^..?

일이 손에 안잡히니깐 일 능률도 떨어지고..

자도자도 잔 것 같지 않으니깐 다크써클 늘어나고...

주위 사람들이 제가 힘들어하는거 보고

비타음료들을 막 사다주더라고요..







그런데 저.. 요즘 만성피로증후군에서 탈출했어요!

어떻게 극복했냐구요?ㅎㅎ

궁금하시죠!



저만의 만성 피로 증후군 극복의 길을 소개합니다!




  

만성피로 증후군 증상 극복하려면

 

 

 






시작은 제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본

친구로부터 시작되었어요!

자기가 효과본 제품이라면서

저에게 추천해주더라구요!



꽃보다 꿀잠오일이라고

이거 사용하고 잠 잘잤다길래

저도 피로회복제로 나가는 돈...

여기다 써보자 싶어서 후딱! 구매했죠




 



크기는 손바닥만 한것같아요!

사용방법 보니깐 완전 간단하더라구요!

배게나 이불에 2방울 정도 떨어트리면 되요

완전 간편하죠? 이게 인터넷에서 되게 유명해서 놀랐어요..







제가 향초같은 걸 좋아해서

책 읽을 때는 옆에 키고 보는데

잠 잘때는 불날까봐 걱정되서 안켰거든요..!



그런데 이건 향기도 좋고

천연성분이라 부작용도 없다해서

안심하고 믿고 사용했어요ㅎㅎㅎ!




 



꽃보다 꿀잠오일 사용하고 잠자니깐

확실히 아침에 일어났을때 개운한느낌?.. 

만성피로증후군 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잤거든요,.





근데 향에 빠져서 스르륵 잠들고

잘때 뒤척이지도 않고 잠들어유ㅠㅠ!


  


만성피로증후군 때문에 몸이 안좋았을땐

뭐든지 다 하기 싫어서 힘들었는데

꽃보다 꿀잠오일을 사용하고 난 이후론..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한 느낌..?ㅎㅎ

주위 지인들도 예전에 저로 돌아온 것 같다고

얘기들 해주시니 ㅠㅠㅠ...

잠이 중요하다는 걸 많이 느끼게 되더라고요




 



피로회복제로도 해결하지 

못했던 제 몸을

요거 하나로 달라진 것 같은 느낌을 받으니

진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것 같아요ㅎㅎㅎ



여러분들도 저처럼 잠 먼저 챙겨보세요!

그럼 만성피로증후군도 극복할 수 있으실 거에요!

이 글을 읽는 모든분들 모두 아프지마시고

건강하시면 좋겠어요!!

 

 

https://store.kakao.com/wellness/products/50559693

 

꽃보다 꿀잠오일 불면증 천연 아로마 라벤더 망각숙면수면유도제

카카오톡 스토어 wellness

store.kakao.com

 

 

 



만성피로 증후군 증상 극복하려면




posted by 치네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