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 비염약 비염에 좋은 약, 이젠 이거 하나로




요새 정말 장마때문에
너무 지긋지긋하네요 ㅠㅠ

코로나19로 힘든 시국에
이렇게 긴 장마까지
합세하니.... 습하고 
습하고 습한데 마스크때문에
또 습하고 습하네요 ㅠㅠ

저는 비염이 심해서
안그래도 숨쉬는게 답답한데
습한거 때문에 요새는
더 숨쉬는게 답답해요 ....

비염을 오랫동안 앓아왔지만
이 정도로 답답하고
습했던적은 처음인 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비염에 좋은 약,
약국 알러지 비염약 등
효과 좋다는 약이란 약은
전부 먹어보고 전부 사용해보고
했지만 정작 크게 효과를
봤던 건 없었어요 ㅠㅠ

주변에서도 비염에 좋은 약
이라고 하면 전부 제
생각해서 갖다주고 선물
해줬지만.... 효과는 항상 그닥..

그러다보니 증상이 너무
심할 경우에는 병원치료
다니고 약으로 근근히
버텼는데 요새는 진짜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ㅠ

그러다가 알게된 대박템이
있습니다!!!!!
알러지비염약과는
달리 바르는 형태인 제품인데요


바로!!!!!!!!!! 요 녀석입니다^^

꽃보다잠크림이라고 하는
제품인데요~

요건 코세척기나 코스프레이
하고는 달리 코에 직접
분사하거나, 집어넣는게
아니예요 ㅎㅎㅎ

알러지 비염약,코세척기는
사실 사용하고나면 즉각 뚫린
듯한 느낌은 들지만 거부감도
들고, 또 잘못 사용하면 
중이염이 생길 수도 있다는
아주 크나큰 부작용이
있잖아요??????????????

근데 이건 그런
알러지비염약과는
다르게 그냥 코에
슥슥 발라주기만 하면
끝~~~~~~~~~~~~~~


사용법도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그리고 가장 염려했던건
피부에 직접적으로
바르는 제품이다보니
혹시나 트러블이 
생기진 않을까, 혹은
피부에 유해한 물질이
있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꽃보다잠크림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서 인체에 유해한
물질은 없다고 하네요^^

성분이 어느정도로 순하냐면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용까지
나뉘어져 있다고 해요^^!!!!



순하다고 하길래 효과까지
순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처음에 뚜껑 열었을 때
허브향? 같은 시원한
향이 나면서 뭔가 코가
화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코에 발라보니
시원해지면서 몇분 지나니
코가 뻥 뚫리는거예요!

여태껏 비염에 좋은 약
이라고 해서 효과를 본게
거의 없었는데 이렇게
간단하고 빠르게 효과를
보다니........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ㅠㅠ


전에 약국에서 구매했던
알러지 비염약은
먹고나면 너무 잠이와서
일상생활을 하는데
문제가 종종 생겼는데

이건 그런 부작용이나
걱정없이 맘 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았어요 

그리고 생각한것보다
유지력도 좋더라구요

사실 크기가 작아서
좀 만만하게 봤던 게
사실입니다.......

이 쬐만한 게 내 코를
뚫어주면 얼마나
뚫어주겠어? 양도 얼마
안돼보이네 얼마나
쓰겠어~ 하고 쬐금...
무시했는데 ㅋㅋㅋㅋ

밤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양에 비해 진짜 오래쓰게
되더라구요 !!!!!!!!!!
별로 닳는게 보이지도 않아요

게다가 사이즈가 작으니
휴대하기 얼마나 용이한지..
지금에서야 말하는거지만
사이즈가 작은게 천만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단순히 바르는 
것만으로 코뚫림이
유지가 되니 이만한
제품이 더 있을까 싶어요

그 어느 비염에 좋은 약보다
간편하고 효과 좋고~
진작 왜 이 녀석을 몰랐나
제가 원망스럽습니다ㅠㅠ

심지어 모기약 효과(???)도
있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말이냐면 ㅋㅋㅋㅋ
제가 얼마전에 캠핑갔다가
산모기에 잔뜩 물려왔어요..ㅠㅠ

바보같이 기피제를 안챙겨
갔더라구요........... 어휴

간지러워서 벅벅 긁다가
옆에 보니 잠크림이 있어서
그래 이거라도 발라보자
하는 마음으로 발랐는데

?????????????????????/
왜 안간지러운거죠????

저도 바르긴 했지만 솔직히
아무 기대 없었거든요
왜냐면 비염때문에 산거니까요!

근데 진짜 간지러운게 없어지는거예요
알고보니 아로마오일에는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있어서 
벌레 물린곳이나 
땀띠난 곳 등 가려운 곳에
발라주면 가려움이 
해소가 된다고 하네요!!

비염 해소하려 산 잠크림으로
가려움 해소까지 !!!!!
이거 개이득인데요?????


처음에 사용할 땐
유지력이 어느정도인지를
몰라서 자다가 깨는건
아닌가 걱정했었는데

제가 괜한 걱정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밤에 발라놓고 잤는데
아침까지 코가 시원하게
뚫려있었어요 !!

유지력 갑입니다요


진짜 이렇게 쉽게
코가 뚫리니 막상
현타가 오더라구요 ㅋㅋ
여태껏 제가 한
짓에 대해서요....

비염에 좋은 약이랑
코세척기, 코 스프레이,
비염약 등등 엄청
사용했었는데
이렇게 좋은게 있을줄은...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게되서 너무너무
다행입니다 ㅠㅠㅠ

의약품도 아니니 내성이
생길 걱정도 없고
천연성분이라 부작용
걱정도 없고.........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무엇보다 가장
행복한 점은!!!!!!!!!!!

제가 비염을 앓고나서
불면증이 생겼는데
이 지긋지긋한 불면증이
해소되었다는 겁니다!!

사실 잠을 못자니
성격자체가 좀 예민한
편이였는데.....

요새는 잠도 푹 자니까
주변 사람들이 요새
표정이 밝아졌다고
만날때마다 얘기하더라구요

워낙 불면증이 좀
심했던 터라
잠크림 구매할 때
꽃보다잠스프레이라고해서
숙면에 도움된다는
천연 아로마 스프레이도
같이 구매했는데
이거 이거 아주
효과 쩔던데요?????

이것도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자기 전 이불이나
베개에 톡톡 뿌려놓고
눕기만 하면 끝~!

여기서 코에 잠크림
발라놓고 자면
아주 아침까지
한번도 안깨고 
숙면하게 됩니다 ㅎㅎ

정말 저한테 꼭 맞는
인생템 찾은 것 같아요
사람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잠크림이 가장 안전하고
쉬운 방법이라고 자부합니다!

여러분도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으로 코막힘에서
탈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posted by 치네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