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농증 약 노즈큐어 분말 말고 비염 연고가 답!



요새 정말 재채기, 코막힘 때문에
죽겠습니다 진짜 ㅠㅠㅠㅠㅠ

회사에서 회의시간에도 제 재채기때문에
회의가 중간에 끊긴적이 한두번이 아니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채기가 나오니까 콧물도 줄줄 나오고
코도 계속 막히고... 코가 막히니 머리까지
아파오고 최악의 상황이 연속됐어요

저는 비염에 축농증까지 갖춘 ★완벽질환★
입니다 ㅎㅎㅎㅎㅎ;;;;;;;;;;;

하... 어렸을 때부터 제 비염, 축농증 증상은
엄청 심했답니다 ㅠㅠ



보통 비염이나 축농증은 가족력이라는데
제가 바로 그 케이스예요.. 저희집 모두가
비염이나 축농증을 앓고 있어요 ㅋㅋ

그래서 저희 가족은 비염, 축농증에 좋다는건
다 해봤는데 크게 달라지는 건 없더라구요

그나마 좀 오래 썼던 축농증 약은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텐데.. 노즈큐어 분말이라는
축농증 약, 제품을 썼어요

노즈큐어 분말은 식염수에 가루를 타서 사용하는 
축농증 약인데 처음에는 효과가 있어서
좋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니 어느순간
귀에 통증이 느껴지더라구요


알고보니 코세척기같은 경우에는 자칫
잘못 사용하게 되면 귀로 물이 잘못
흘러들어가서 중이염이라는 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것도 모르고 신나서 노즈큐어 분말을 막
사용했는데... 너무 후회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한동안 비염, 축농증 치료와
함께 중이염 치료를 병행하게 되었답니다

유명한 축농증 약인 노즈큐어 분말도 부작용
때문에 안되고... 그럼 도대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좋을까요?ㅜㅜㅜㅜ



그렇게 여러 제품에 대한 후기를 찾아
헤매다가 엄청난 제품 하나를 알게되었어요!

비염카페에서 알게된 제품인데요
이게 비염, 축농증 해결에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 주변에 비염이나 축농증을
앓는 지인들에게도 물어보니 이미
알고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만 몰랐어요 ㅠㅠㅠㅠ)

노즈큐어 분말같은 유명한 축농증 약도
부작용이 있는데.. 걱정 반 기대 반의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ㅋㅋ



꽃보다잠크림이라는 비염 연고 제품인데요
사진에 있는 이 제품입니다.

이건 코에바르는 비염연고인데요 일단
사용방법부터 코세척기나 코스프레이와는
확연히 다릅니다.

코스프레이나 코세척기는 사용 방법도
까다롭고 심지어 하루에 사용 횟수 
제한이 있는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같은 경우에는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한데다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사용 횟수 제한도 없습니다


사용방법은 코 막힘 증상이 있을 때
손가락이나 면봉을 이용해서 코 주변이나
콧속에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피부에 직접 닿는거다보니 사용 전
걱정되는 분들도 분명 계실겁니다.

하지만 꽃보다잠크림의 경우에는 무려
전 성분이 천연성분이라서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했답니다
저는 처음에 코 밑에 발라봤는데
시원한 향이 콧속을 멤돌더라구요



처음엔 아.. 그냥 시원해지는 제품이구나
하고 조금 실망했어요 ㅋㅋ 
왜냐면 후기에는 코가 뚫렸다는데 저는 
코가 뚫리진 않고 그냥 콧속이 
화~해졌거든요

그리고나서 10분정도 지났나? 갑자기
스르륵 코가 뚫리는데 그 때 그 느낌은
진짜 ㅋㅋ 콧물이 다 녹아내리는 기분?
바로 코 풀었더니 코가 뚫리더라구요

와 진짜 여태까지 좋다는 건 다 해봤는데
이렇게 쉽고 확실하게 코가 뚫린건
처음이었던것 같아요 



사이즈도 아담해서 요즘엔 정말 어딜
가든 항상 가방에 휴대하고 다니는데
솔직히 비염, 축농증 증상이 집에서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밖에 있을 때 증상이 있으면 어디서던
언제던 맘 편히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서 의약품처럼
횟수제한이 있는 것도 아니라 언제든
코가 막힐 때마다 코에 발라주니
이젠 코 막힐 틈이 없네요^^



아로마 성분이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건
모두 아는 사실이죠?

그래서 잠크림을 모기 물린 곳이나 
땀띠난 곳에 발라주면 피부가 가라앉는
효과가 있답니다 ㅎㅎ 꿀팁이죠?

잠크림은 성인용과 어린이용 두가지로
나누어서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비염을 앓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너무 좋은 소식일 것 같아요^^

저도 어린이용이 따로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저희 조카를 위해 구매했답니다

알고보니 맘카페에서는 이미 핫한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또한 잠크림은 천연성분임에도 불구하고
지속력이 너무 좋아요 ~ 코 주변에 바를 때
보다는 콧속에 직접 발라주면 효과가 더
좋은데요. 그래서 저는 자기 전 콧속에
발라놓고 자는데 다음날 아침까지 코가
뻥 뚫려있어요!

그래서 전에는 비염으로 인해 잠을 잘
못잤었는데 요새는 잠크림을 쓰고
잠도 잘 오고 중간에 깨는일도 없어졌어요^^

잠을 잘자니까 확실히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게다가 같이 구매한 잠스프레이의 도움을
받으니 요샌 거의 기절한듯이 잡니다 ㅋㅋ



꽃보다잠시리즈가 원래 유명한 제품이라는데요
저는 불면증때문에 잠크림 구매할 때
꽃보다잠스프레이 또한 구매했어요
잠스프레이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천연
아로마 스프레이인데요~

확실히 쓰는 것과 안쓰는 건 차이가 컸어요
잠스프레이를 자기 전 침대에 톡톡 뿌려놓고
자니까 중간에 깨는법 없이 다음날 아침까지
쭉 숙면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비염, 축농증, 불면증 이 3대 고질병에서
탈출하니까 요즘엔 세상이 달라보여요^^

사람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이렇게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은 잠크림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혹시 아직까지 비염, 축농증, 불면증을
앓고 계신다면 꽃보다잠시리즈와 함께 해보세요~!

posted by 치네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