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비염 치료 코세척 식염수 비염치료제 보다는 이게 짱




 
이웃님들~기분좋은 주말이 돌아왔네요~
한주동안 고생많으셨어요^^
다들 주말에 계획이 있으신가요?
저는 아이가 있다보니 코로나 때문에
왠만하면 평일에 집콕만해서
답답해할 아이를 위해 근처 사람없는곳으로
바람이라도 쐬러가려구해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많은곳에 놀러도
못가니까 아이들이 무슨죄일까요ㅠㅠ
한창 많이 보고듣고 해야할 시기인데
참 안타까워요ㅠㅠ



오늘 폿팅 할 주제는 어린이비염 치료인데요.
제가 비염이 심해서 저희 아이도
유전적으로 비염이 있더라구요.
저도 오랜시간 비염으로 고생해왔는데
아이도 그래야한다니 마음이 아팠어요ㅠㅠ
코막힘은 일상이 되어버렸지만
여전히 불편한건 변하지않고 입으로
숨쉬다보니 이런 건조한 날씨가 되면
입안이 금방 바짝말라서 물먹다
배가 불러와요 ㅠㅠ



코세척 식염수 비염치료제 사용해봤는데
잠시 괜찬다는 기분이고 코막힘에는
별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은 비염치료제인 코스프레이에 대한
거부가 심해서 어린이비염 치료에는
사용해주기 힘들듯해요..
코세척 식염수도 겨우겨우 해주고있어요..

비염이란게 주변환경으로 인해서
나타기도하는 코질환인데요~
일반적인 정상범위안에서 벗어나면
우리몸에서 반응을 보이게된다고해요.
몸의 어디에서나 마찬가지인데요~
코에서 과민반응이 나타나면 비염이라고해요.



그렇다고해서 환경을 너무 깨끗하게
유지하는것도 면역력에 도움이 되지않아요.
어느정도 노출시켜줘야 면역력향상에
도움이 된답니다^^
참 어렵죠?ㅠㅠ
어린이비염치료은 알레르기 비염이나
동물로인한 비염 등등 종류가 다양한데요
증상은 대부분 동일하답니다~

코막힘이 대표적증상이고 맑은 콧물과
가래도 나타날 수 있어요.
저희 아이는 코막힘 때문에 밤잠투정이
어마무시하답니다 ㅠㅠ
저희가족 모두 동물을 좋아하지만
저는 성인이라 비염증상이 있어도
제법 면역이 생겼지만 아이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동물을 키우고싶어도 
그럴수가 없어요ㅠㅠ


재채기같은 경우도 한번나오면
몇번은 해야 겨우 멈추고
하고나면 코막힘이 더심해지면서
콧물은 줄줄 나오게되요ㅠㅠ
그럴때마다 코세척 식염수나
비염치료제인 코스프레이를 사용중인데 사용하기도
번거롭고 힘들어서 요즘같은 시대에
왠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것만 같아 알아보게됬어요.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저~엉말 효과좋고 제가 직접 느낀 내용이기
때문에 집중하셔서 읽어주셔야해요!
특히나 코막힘, 비염인이시라면 
정말 강추하는 방법이랍니다~



꽃보다잠크림 이 제품 하나면
코막힘에서 탈출할 수 있는데요!
사용법도 너무 쉽고 코막힐때마다
수시로 사용이 가능해서 코가 막힐
틈이 없답니다~~
어린이용이 따로 나와서 아이들도
함께 사용이 가능한데요~~
천연성분원료로 만들어져서
인체무해한 성분으로 화학물질이
하나도 들어가있지 않아서 순하디순한
천연크림이에요~

손가락에 덜거나 면봉에 뭍혀서
코주변에 발라주기만하면 되는데요~
콧속에 발라줄 경우 빠른효과와 
오랜보습력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시원한 멘톨향과 라벤더향이 섞여나면서
코가 스윽~뚫려오는데 그 상쾌함이란!!
직접 겪어보시길바래요ㅋㅋ


어린이용 꽃보다잠크림으로 
어린이비염치료도 관리해주기 좋은데요~
성인용보다 약한 향이나면서 효과는
동일해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자극적이지
않는 방법으로 코를 뚫어주니까
아기키우는 집이라면 하나씩은
꼭 있어야 할것같아요~

사이즈가 작아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자기전에 발라주면 코로 호흡을하며
편안하게 잠에 들 수 있어서 좋아요~
코세척 식염수 비염치료제 코스프레이들이
더이상 필요가 없더라구요ㅎㅎ
꽃보다잠크림 하나만 있으면 만사오케이!



원래 코막힘 때문에 입으로 숨을 쉬며
잠을 자게되니까 아침마다 목이 건조해서
물마시면 목이 부은 느낌이 나면서
피맛도 나고 했는데 
꽃보다잠크림으로 코로 숨을 쉬니까
목도 더이상 붓지않고 아침에 기관지가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꽃보다잠크림이 피부진정효과에도 
좋은데요~특히 제가 사용해보니까
보습력이 너무 좋더라구요.
집안일하면서 손에 물닿는 일이 많아서
거칠한 부분에 꽃보다잠크림을 발라줬더니
보습력이 뛰어나서 오랫동안 
수분감이 유지되는게 원래 사용하던
핸드크림보다 훨 좋았어요ㅎㅎ



무엇보다 코에 자극을 주지않으면서
사용이 가능한데다 효과까지 좋으니까
코막힘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이시라면
무조껀 사용해야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제가 사용해보니까 효과가 좋아서
강력히 추천하는거랍니다~ㅎㅎ

크림자체는 연고처럼 생기기도했고
밤이랑 가장 비슷한 형태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한데요~그렇다고 아주 딱딱하지도 않아요.
손이나 면봉으로 떠지는데 
발랐을때 부드럽게 발라지는 느낌도 좋아요~
특히나 시원한 향도 있지만 라벤다 향이 좋아서 
저는 귀뒷쪽에도 자주 발라주는데
기분전환이 되는 느낌이 들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꽃보다잠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 있는데요~
꽃보다잠오일과 꽃보다잠스프레이에요.
깊은 잠을 자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주는데 아로마향이 정말 심신안정과
피로회복에 너무 좋더라구요.

잠들기전에 이불이나 베개에 사용해주고
누워있다보면 아로마향에 몸이 느슨하게
편안해지고 눈이 꿈뻑꿈뻑해지는게
꽃보다잠크림으로 막힌코도 뻥뚫렸겠다
잠들기 최상의 조건이 갖춰지더라구요ㅎㅎ
숙면에 안들래야 안들수가 없어요~
불면증이나 자다가 자주 뒤척이거나
깬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수면제보다 천연성분으로 몸에 흡수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건강관리 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

posted by 치네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