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콧물 재채기 좋은약보다는 이거!




갑자기 날씨가 확 추워졌죠??

환절기 알레르기로 인해 비염 콧물 재채기가
시작되는 계절입니다 ㅠㅠㅠ

저는 어렸을 때부터 만성 알레르기
비염을 앓고 있었는데요

환절기 알레르기가 심해서 환절기만
되면 가을 비염 재채기 콧물 증상이 더욱 
심해지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비염의 경우에는 가족력이 크다보니
저희 집 사람들 모두 다 비염을
앓고 있습니다 
물론 제작년에 태어난 저희 조카두요..



이렇게 요새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을 비염 재채기 콧물을 앓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콧물 재채기를
해결할 수 있는 꿀팁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저도 그 전에는 많이들 사용하는 흔한
방법으로 가을 비염 재채기 콧물을 해결하려 했는데요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콧물 재채기가 그렇게 만만한
녀석은 아니었어요 ㅠㅠ

코세척기, 코세정기, 코스프레이, 
비염 치료기 등등 사람들이 많이
해봤다는 제품은 저도 해봤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큰 효과는 없었어요

코스프레이는 처음에 뿌리고나면
코가 뚫리는 효과가 있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코가 뚫리는
느낌보다는 그냥 코가 차가워지는
느낌만 들더라구요

알고보니 장기간 사용하게되면
내성이 생겨서 효과가 없다고 하네요

그 사실을 알고나서 박스에 보니
아주 조그만한 글씨로 장기간
복용시 전문의와 상의하라는 문구가
적혀있었어요 이런건 크게 써주지 ㅠㅠ



그래서 코스프레이는 중단!! 

그 후로 티비에서 이상민씨가 나와서
코세척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고
궁금해서 저도 하나 구매하게 되었어요

근데 저랑은 잘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제가 잘 사용을 못하는건지 사용할때마다
그.. 물에 빠졌을 때 코에 물 역류하는
느낌 아세요? 그 느낌이 나서 도저히
거부감이 들어서 사용하지 못하겠더라구요

게다가 자칫 잘못 사용하면 귀로 물이
흘러 들어가 중이염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코세척기도 패스~



그렇게 정녕 나에게 맞는 제품은 없는건가
좌절하고 있을 때 구원처럼 제품 하나를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ㅎㅎ

바로 꽃보다잠크림이라는 제품인데요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실만큼
인터넷상에서는 유명한 제품이라네요

비염카페에서는 최고의 인기상품이고
심지어 맘카페에서 까지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아마 맘카페에서는 성인용과 어린이용이
구분되어 판매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거라고 생각됩니다ㅎㅎ

 

 


심지어 전 성분이 천연 성분이라고 하네요
보통은 일부 성분만 천연이어도 
천연제품이라고 크게 광고하는데
이 제품같은 경우에는 무려 100%!!!
전 성분이 천연성분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더 믿고 구매했습니당

제품을 받자마자 코에 발라봤는데
코에 바르는 순간 코 전체가 
화해지더라구요~

물파스처럼 자극적인 느낌이 아니라
은은하게 시원한 향이 멤돌았어요

 



잠크림은 최상급 천연 에센셜 오일로만
블랜딩 되어 성분이 더욱 순한데요

저도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잠크림은
피부에 트러블도 안생기고 알러지가
올라오지도 않더라구요~

게다가 아로마오일 성분이 피부진정
효과도 있어 땀띠난 곳이나 벌레 물린
곳에 발라줘도 좋다고 해요~

위에서 잠깐 말씀드렸다 싶이 사용법은
코 주변이나 콧속에 발라주면 되는데요

사용법이 복잡한 다른 의약품들에 비해
사용법도 너무 간단한 것 같습니다.



솔직히 코스프레이나 코세척기 등의
제품들은 의약품에 속하다보니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내성이 생길 우려가 있고
코세척기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중이염이라는 큰 부작용의 우려가 있어요

근데 이 제품은 천연이기 때문에 따로
내성이나 부작용의 걱정이 없고,

의약품처럼 하루에 사용할 수 있는
횟수 제한도 없어서 코가 막힐때마다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늘 휴대하고 다니면서
코가 막힐때마다 발라주곤 해요

환절기알레르기 비염콧물 재채기 해소에 정말 좋은약만큼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꽃보다 잠크림은 사이즈가 아담한 대신, 
제형이 밤 형태로 되어 있어서 
소량씩 사용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구요

오히려 사이즈가 작으니 휴대성이 높아
항상 챙겨다닐 수 있습니다^^

맨날 회사에서 코를 훌쩍이니까 회사
동료들에게도 눈치보였었는데
요새는 잠크림을 바르고 다니니
눈치보지 않아도 되서 마음도 너무 편해요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도 저를 보면
코맹맹이 소리가 안나니 목소리가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지속력도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비염을 겪으면서 당연하게(?) 불면증도
함께 앓았었는데요

요새 잠크림을 바르고 누우면 코가
막히지 않으니 밤에 잠도 잘 잔답니다

진짜 수면의 질,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물론 다른 의약품들이나 제품들이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다만, 저에게는 여태 사용했던 모든 
제품들 중 꽃보다잠크림이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요^^


말씀드리는 김에 한가지만 더 덧붙이자면
꽃보다잠스프레이라는 제품이 불면증
개선에 그렇게 좋다고 해요~

저는 불면증 증세가 심하지 않아서
잠크림 하나로 해결됐는데 저희 언니는
불면증이 심해서 꽃보다잠스프레이를
함께 사용했더니 싹 사라졌다고 하네요

자기 전 침구에 뿌려놓고 자면 되는데
자면서 아로마향이 심신 안정을 해줘
숙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우리 삶에 큰 변화를 주는
꽃보다잠 시리즈! 

유명한데는 다 이유가 있을거예요 ㅋㅋ
아직 인생템이 없으신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posted by 치네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