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약 추천 전동 코세척기 콧물 흡입기 부작용 피하는 방법!




요즘 한국 날씨 진짜 이상하지 않아요? ;;; 초겨울
인데도 날씨가 따땃한거보니 진짜 온난화가 시작
되었나봐요ㅠㅠ 어뜨케해… 가을같아 좋긴 하지만

이런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니까 코가 너무 꽈아악
막혀서 숨을 못쉬겠고.. 많이 답답하고 어쩔 줄을
모르겠네요ㅠ 비염인들은 정말 봄, 가을 넘 힘듦;

남들은 벚꽃놀이가고 단풍구경가고 하는데 ㅋㅋ;
진짜 동떨어진 삶을 살고있는 느낌이라고 해야하
나 그렇잖아요. 깊은 한숨… 병원구경은 하네요….



것도 엄청!!! 맨날 나잘스프레이며 먹는 약까지
달고 살아서 너무 괴로워요..! 이거 끊으려고 저는
전동 코세척기도 썼단 말이죠? 근데 요것도 부작용이…

비염약 추천 전동 코세척기 콧물 흡입기 부작용 때문에
편하게 쓰지도 못하는 마당에 코는 속절없이도
내성생기고 또 막히고 ㅡㅡ 대환장파티쑈랍니다.

비염약 추천 전동 코세척기 콧물 흡입기 쓰면 다 되는
줄 알았는데 쓰면서부터 너무 더 심해지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더라고요….ㅠ 효과도 안나는거 느껴짐.



비염약 추천 전동 코세척기 콧물 흡입기 부작용 때문에
다들 걱정 많이 하시죠?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고런 걱정을 싹 날려버릴 방법을요! 팔로팔로미~!

들어는 봤나요! 천연성분 크림! ★ 꽃보다잠크림 ★
이것도 약아니냐고요? ㄴㄴ 아님! 이거 그냥 진짜
천연성분으로 만든 크림입니다! 인증마크도 잔뜩!

약도 아닌데 비염약 추천 전동 코세척기 콧물 흡입기를
대체 할 수 있냐고요? ㅇㅇ 완전가능! 저도 이거
쓰고서 막 낫기 시작했거든요. 요즘은 코 뻥뻥임!



꽃보다잠크림 제가 소개 안하고 저만 싹 입닫고
알고싶은데 소개를 안드릴 수가 없었던게, 저는
이 비염!코막힘! 이게 얼마나 괴로운지 알다보니…

좋은건 널리 알리라고 배웠습니다; 전 배운 사람;
그래서 알려드리는 거니까 잘 보시고 한번 사용
해보시라구요~ 이거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어요!

얼마나 순한지 감이 오시죠? ㅎㅎ 근데 효과는
확실! 이게 우리 박하사탕 먹을 때? 고런 향이
싸악 나거든요. 근데 처음엔 못느낌; 코막혀있어서;

 

 


근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 계속 요 향이 코를
푝푝푝, 뚫고 들어오는 느낌이 나요. 그럼 뭐다?
코가 뚫리고 있는거다~ 그럼 뭐다? 살 수 있다;

저는 이거 그냥 어쩌다가 알게 됐는데 맘카페
같은데선 이미 유명한갑더라구요; 제가 맘이었
다면 좀더 일찍 알았겠지…ㅡㅡ 휴.. 정보화세상..

이게 짱 편했던게, 코주변에 치덕치덕해주기만
하면 끝난다는 거예요. 뒷처리 할 것도 없는데다
의약외품같은게 아니다보니 맘껏 써도 되고!!!!


이걸 알고부터는 정말 끈덕지게 바르고 다닌 것
같아요 ㅋㅋㅋ 코가 진짜 워낙 안뚫리는 편이라
바르고 돌아서서 좀 향기 덜 난다싶으며 다시바름;

근데 그렇게 하다보니까 어느순간부터 그냥 냄새
좋아서 바르고 있었어욬ㅋㅋㅋ 내 코가 이렇게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코였다니.. 믿을 수가 없으셈!

이제는 거의 힐링용으로 바르고 있는 지경입니다.
-_-; 주무시러 가시는 아부지 어무니 코에도 한번
콕 찍어드리는데 첨엔 성내시더니 이젠 좋아하심;


콤팩트한 사이즈라서 안팎으로 들고다니면서
쓰기에도 좋았슴니다. 근데 저는 솔직히…ㅋㅋ
밖에 나갈땐 꽃보다잠스프레이가 좀더 좋았어요.

아무래도 밖에선 크림 다시 바르려면 귀찮은데
스프레이형은 옷소매 같은데에 칙칙 뿌려주면
충분히 향기가 코를 쏙쏙 뚫어주는 느낌이 났음!

향수 잘 쓰시는 분들은 꽃보다잠오일도 괜찮으
실거 같긴하네요. 저는 몸에 직접 바르는건 크림
만 용납가능하므로 ^^ 꽃보다잠크림으로 만족~


아무튼 흘러내리지도 않고 너무 좋죠. 나잘스프레
이 써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코에 줄줄줄 새질않나
냄새는 또 얼마나 역해요. 코뒤로넘어갈때 극혐;;;;

근데 이건 그런 것도 없고, 부작용없이 순하기까지
한 그런… 후; 꽃보다잠크림 왜 이제 알아서 이렇게
열혈 홍보를 하고 있지; 암튼 이제 다들 알겠죠???

코막힘 때문에 두통올지경으로 고생했다? 내 코는
절대절대 안뚫린다? 이제 끝났다? 그런 생각드시는
분들 무조건 한번 써보시길 바라며 저는 20000~!!!!

posted by 치네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