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막힘 비염 기침 숨쉬기 힘든 증상에는 꽃보다잠크림




한파주의보가 내렸네요 ㅠㅠㅠㅠ

이번 겨울은 참 추운 것 같아요

날씨가 추워지니까 어김없이 찾아오는
손님이 있었는데요.......

코막힘 비염 기침........

저는 오래전부터 만성 비염을 앓고있어서
춥고 건조한 날씨만 되면 코막힘때문에
숨쉬기 힘든 증상 와가지고 너무 힘들어요 ㅠㅠ

작년까지만 해도 코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어느정도 코막힘 비염 콧물 기침도 
잦아들고 숨쉬기 힘든 증상도 나아져서 생활이 가능했거든요



그런데 올해는 코스프레이를 써도 
코막힘 해소가 안되더라구요

이번에 비염치료 때문에 병언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께 여쭤보니 코스프레이는
의약품이기 떄문에 너무 잦은 사용을
하게 되면 내성이 생긴다고 하네요

에휴... 코가 자주 막히니까 막힐때마다
사용했던게 결국 내성이 생겨버렸네요

근데 대부분 코막힘 비염 콧물 기침 해소
제품은 의약품인데 내성이 없는 제품이
과연 있을까 싶더라구요



그런데 그런 제품이 진짜 있더라구요

꽃보다잠크림이라는 제품인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숨쉬기 힘든 증상이 좋아져서 호흡이 가능하다네요

그래서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꽃보다잠크림은 어린이용과 성인용
두가지로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저는 어린이용, 성인용 두가지 모두
구매해봤어요~

어린이용은 흰 통이, 성인용은 초록색
통에 들어있었어요 :)


꽃보다잠크림은 전 성분이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100% 천연 제품인데요

천연제품이기 때문에 제가 우려했던
부작용이나 내성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니 너무 좋았어요

그렇다면 천연 제품인데 과연 효과가
좋을까요????????????/

저도 처음에는 천연제품이면 효과가
별로겠구나 생각했는데 이건 완전
사기템이더라구요 ㅋㅋㅋ

코막힘 비염 콧물 기침이 싹~ 나았어요



사용법은 넘 간단해요

코가 막힐 때 코 주변에 바르면 끝!

코에 바르고나면 코 전체에 시원한
꽃향기가 나고 코가 화해져요~

그렇게 오분정도 기다리면 코가 스르륵
뚫리게 된답니당 ㅎㅎ

코에 직접적인 자극 없이 향으로 코를
뚫어주는 거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성분도 순하다보니 트러블같은 것도
생기지 않는답니다



전 보통 평소에는 코 밑에 바르는데
증상이 심할 떄는 콧속에 직접 바라줘요

아무래도 향으로 코를 뚫는거기 때문에
콧속에 직접적으로 발라주면 좀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또 꽃보다잠크림에 들어있는 아로마성분이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역할을 해서
모기물린 곳이나, 피부 가려움증에
발라주면 가라앉는다고 하네요 ㅎㅎ

아로마 오일이 피부진정 효과도 있지만
무엇보다 심신안정, 피로회복 등의
효과가 있어서 몸을 편안하게 도와줘요

 



특히나 요즘처럼 마스크가 당연해진
시국에 그냥 있어도 숨쉬는 게 불편한데
마스크를 쓰면 숨쉬는 게 더 불편하잖아요

그럴 때 마스크를 쓰기 전 꽃보다잠크림을
바르고 마스크를 쓰면 좀 더 편안하게
숨쉴 수 있답니다 ㅎㅎ

그동안 진짜 비염때문에 고생했는데
꽃보다잠크림으로 모든 답답함이
해소되는 기분이예요 ㅠㅠ

사이즈도 컴팩트해서 어딜가든
챙겨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코막힐일이 이제 없답니다 ㅎㅎㅎ



숨쉬기 힘든 증상이 나아지면서 이제 
아침마다 상쾌한 공기 마시면서 일어나는데
유지되는 시간이 길다보니 저녁에 바르면
아침까지 코 뚫린게 유지가 돼요

덕분에 평소에 코막힘떄문에 잘 자지
못하던 것도 이제는 잘 잘 수 있게 됐어요

이상하게 누우면 코막힘이 더 심했거든요
그래서 본의아니게 불면증이 생겼었구요

그런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나니 불면증은
씻은듯이 사라졌답니다 ㅎㅎ


게다가 꽃보다잠스프레이와 꽃보다잠오일
이 제품들을 자기 전 침구에 뿌리고
자니까 더욱 깊게 숙면할 수 있었어요

이 제품들은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
저처럼 불면증이나 수면장애를 앓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길 강추드려요!

2020년 우리 모두 힘들었잖아요?
2021년은 조금이라도 불편함이
해소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by 치네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