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맹맹이 소리 코세정제 코세정기로 비염 코세척 보다 효과적인 방법은..



안녕하세요~ 잇님들! 요즘 잘 지내시나요? 
저는 이번에 좋은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답니다.
여러분 모두 코맹맹이 소리 코세정제 
코세정기로 비염코세척 보다
더 비염에 효과있는 방법 아시나요?

제가 저번주까지는 비염을 항상 달고다녔는데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 하나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던 비염을 고쳤다는 것이예요~!

너무 오랫동안 비염이 있어서
이걸 고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신기하게 싹~ 나았답니다.



제가 항상 비

염 때문에
코맹맹이 소리 코세정제
 코세정기로 비염 코세척를
사용해왔었거든요.

비염이 오래되다보니
만성 부비동염도 생기고
코맹맹이 소리 코세정제
 코세정기로 비염코세척을 하면서
어느정도 관리가 됐었어요ㅠㅠ

하지만 제가 코세정제
 코세정기로 비염 코세척을 오랫동안 
해서 그런지 내성이 생겨서
코세척하고 뒤돌아서면 코가 막히고
부작용으로 중이염이 올수도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코맹맹이 소리 코세정제
 코세정기로 비염 코세척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다른 제품을 찾아보고 있는 동안...!

제가 딱 맘에 드는 제품 하나를 발견했답니다~~!!!
그 제품이 바로 꽃보다잠크림이라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을 처음 어느 후기를 통해 알게되었는데
비염에 직빵이라 코맹맹이 소리 코세정제
 코세정기로 비염코세척보다
더 효과가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일단 저도 한번 사용해 볼려고
꽃보다잠크림을 주문하고 기다렸어요.ㅎㅎ



몇일 지나지않아 제품이 도착했고
저는 바로 제품을 열어서 사용해보았답니다.

처음 이 아이를 열었을 때
밤 형태의 크림 제품이더라구요.

사용방법이 아주 간단해서
코 주변에 바르고 기다리고 있었더니
서서히 코가 뚫리기 시작했어요!

이걸 발라서 비염이 나을 수 있을까
의문이였지만 바로 효과를 보여주니 너무 신기했죠.
그리고 처음 코 주변에 발랐을 때는 몰랐었는데
제품에서 시원한 박하향? 아로마향이 나더라구요ㅎㅎ



이 제품의 전 성분이 천연성분이라서
제가 겪었고 걱정했던
부작용이나 내성에 대한 문제도 없어서
너무 만족했어요ㅎㅎ

피부에 직접적으로 바르는 거라
피부에 괜찮을까? 싶었는데
천연제품이라 그런지
제 연약한 피부에도
전혀 피부 트러블이 생기지 않더군요.ㅎㅎ

우선 코맹맹이 소리 코세정제
 코세정기로 비염 코세척하는 것보다
더 좋은 제품을 찾았다는 것 자체가
저에겐 너무 만족감을 주었지요.ㅎㅎ

 


제가 처음 꽃보다잠크림을 받았을 때
제가 생각한 것보다 사이즈가 작더라구요...
그래서 좀 비싼 것 아닌가 싶었는데
사용해보니깐 밤 형태라
소량만 사용해도 매일 효과가 너무 좋아서
혹시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강추드려요ㅠㅠ 완전 혜자템이랍니다ㅠㅠ

저도 제가 사용하고나서 
코맹맹이 소리도 없어지고
가장 큰 문제인 비염이 나아서
거의 새 삶 사는 것 같아요.ㅎㅎ

그 전엔 매일 아침 저녁으로 코도 막히고
콧물 때문에 고생했던터라
진짜 힘들었거든요...
제가 꽃보다잠크림 너무 만족해서
주변에 비염있다는 지인들에게 선물도 했답니다!ㅎㅎ



코맹맹이 소리 코세정제나
다른 의약품들은 사용 방법도 복잡하고
외출했을 때 사용하기 번거롭잖아요...
다른 사람들 눈치 보이기도 하고
내 코는 막혀서 답답하고...

근데 꽃보다잠크림은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라서 외출할 때
가방에 넣어다니다가
코가 다시 막힌다 싶으면
코 주변에 발라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이 제품이 천연제품이라 원래 순하기도 한데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어린이용도 있다고해요.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이런 착한 제품 보셨나요?

비염이나 코맹맹이 소리가 심해질 때에는 
코 안쪽 벽에 발라주면 효과가 더 좋다고하네요.
오직 향으로만 코를 뚫어주는 것이라서
몸에도 안전하다고 해요.

저는 코맹맹이 소리 코세정제와 이별해서
꽃보다잠크림을 만나게 된게 너무 좋네요!ㅎㅎ
진작 알았다면 더 일찍 썼을텐데 아쉬워요ㅠㅠ



저는 꽃보다잠크림을 구매할 때
꽃보다잠오일과 꽃보다잠스프레이도
함께 구매했는데요.

꽃보다시리즈 전 제품이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서 너무 순하고 부작용 내성
걱정도 없어서 너무 만족해요~ㅎㅎ

꽃보다잠오일과 꽃보다잠스프레이는
아로마향이 강하게 나서 잠 자기전에
침구류에 뿌려주면 숙면에 도움을 준답니다.

향기로운 아로마가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깊은 잠에 들게 도와주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이렇게 개운할 수가 없어요ㅠㅠ
저는 꽃보다시리즈 평생 함께하고싶어요~~~!!!

posted by 치네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