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 막혔을때 시원하게 막힌코 뚫는법 코골이양압기 말고 이거!




요즘 날씨 너무 덥죠???
저는 더위 추위 둘다 많이
타는 나약한 인간입니다ㅠㅠ

그래서 요새 너무 더워서
차에서도 집에서도 에어컨을
달고 살다보니..... 역시나 ㅜㅜ
감기에 떡하니 걸려버렸어요

근데 나약하게도 전...
만성 비염이랍니다...........?

ㅠㅠㅠㅠㅠ코가 막혔을때
정말 저는 너무 힘들어요

저처럼 코막힘 심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계속 코 훌쩍이게
되고 코 계속 비벼서 빨개지고...
진짜 답답해 미칩니다 ㅠㅠ

그렇다고 더운걸 참을 수도
없고.. 어찌해야 할까요?



솔직히 코막힘, 비염 증상이
한번 시작되면 어디 가는 것도
눈치보이고 겁나요....ㅜ

영화관같은곳도 마음 놓고
갈 수 없고... 가끔 책읽고 싶어서
도서관 한번 가려하면 훌쩍이는
소리가 눈치보여서 항상 대여만
해서 집에와서 본답니다 ㅜㅜ
근데 사실 집에서 책보는게
집중이 되냐구요~~!!!

또 잠자는 건 얼마나 스트레스
인데요~ 잠자려고 누우면
막힌 코때문에 답답해서
이리 뒤척 저리 뒤척이다가
잠도 못자고... 그리고
겨우겨우 잠든다고 해도
금방 다시 깨버리고....
막힌코 때문에 훌쩍거리고 
킁킁 거리다보니 같이 사는
가족들도 저 때문에 잠도
못자고.... 엄청 민폐였어요
코골이양압기 고려까지 할 정도였어요

진짜 저는 비염을 앓고나서
항상 이런 삶의 반복이였어요

코가 막혔을때 유명하다는 
코세척기와 코 스프레이는 
큰 효과가 없었구요..
코골이양압기는 너무 비싸고..

그래서 평생 이렇게 살순 없다!
생각하고 여기저기 막힌코 뚫는법
고민해보고 알아봤는데
이런 제품을 알게되었어요!!!



바로 요 녀석인데요~
"꽃보다잠크림"이라고 하는 
제품입니다^^
요 조그만 녀석이 막힌코 뚫는법에
그렇게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블로그나 카페, SNS 등 알아보니
이 제품이 압도적으로 유명하고
효과 좋다는 글이 많더라구요

근데 전에 코스프레이 썼을 때도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전 별로 좋지 않은 기억이거든요..

왜냐면 코 스프레이는
처음에 사용할땐 시원한
느낌 때문에 코가 잘 뚫린다고
느껴졌지만 점점 지날수록
전혀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냥 차가운? 느낌만 들뿐...

그래서 약국에서 물어보니
코 스프레이같은 경우에는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내성이 생기고, 코 점막이
얇아져 심할경우엔 비염이
더 심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선생님... 그걸 왜 이제야ㅠㅠ

속상한 마음에 약사
선생님께 여쭤봤더니

이런 설명을 미리 해주는 
약국이 많이 없다더라구요ㅠ

에휴...... 그래서 그 때
스프레이에 당한 경험때문에
솔직히 처음엔 크게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거 진짜 대박!!!!!!!
진짜 대박이라는 말 말고는 딱히
생각나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코가 막혔을때 이렇게 직빵인
방법이 있었다니........ 대박이예요

일단 사용법을 보니 
너무 간단했어요

손이나 면봉을 이용해서 
코주변에 발라주기만하면 끝!!!

그래서 코 밑에 발랐더니
시원한 향이 올라오면서
콧 속이 금새 시원해지더라구요

성격급한 저.....
이게 단가? 흠.... 뭔가 시원한데
이건 뚫는게 아니라 시원한거잖아?
라는 오만한 생각으로
속았네 속았어~라고 중얼거리고
있는 그때!!!!!!!!!!!!

옴마나..............????????????????

막힌코 뚫는법, 갑자기 한쪽 코가
슈웅~ 하더니 몇분 뒤에 ㅋㅋㅋ
나머지 한쪽 코도 슈욱하고
뚫려버렸어요 !!!!!

아니 이럴수가 있나요...?
진짜 뭘했다고 .....
그냥 저는 바*린처럼
코에 바른게 다인데....

이렇게 간편한 방법으로
코가 뚫린다니.... 진짜
너무 감격스러웠어요 ㅠㅠㅠ



여태까지 제가 속아서 산,
혹은 효과는 있었지만
부작용이 있던 제품... 정말
많았습니다 ㅠㅠㅠ

병원도 다녀보고 코가 막혔을때
좋다는 제품도 이것 저것
사봤는데... 저한테 돌아온건
부작용 혹은 내성... 뿐이였어요

진작 이 꽃보다잠크림을 
알았더라면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가성비 갑!!!!!!!!!!!!
효과 갑!!!!!!!!!!!!!!!!!!!!!!!!!!

게다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서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다고
합니다 ㅜㅜㅜㅜ 진짜.. 진작
알았더라면!!!!!!!

아니, 성분이 얼마나 순하냐면
어린이용으로도 따로 판매할
정도라고 해요 ㅋㅋㅋ
어린이용과 어른용 모두
천연성분으로 만들었지만
어린이용이 조금 더 순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당장 저희 오빠집으로
어린이용 하나 사서 보냈답니다!

왜냐면 저희집 비염 내력을
저희 조카가 물려받았거든요 ㅠㅠ

그래서 어린이용으로 하나 보냈는데
효과 좋다고하면 더 사주려구요^^

아 그리고 저 얼마전에
되게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ㅋㅋ

남자친구랑 밖에서 통화하다가
모기에 잔뜩 뜯긴거예요.....

거의 이 정도면 모기한테
밥주러 나간 수준이예요 ㅠㅠ

근데 제가 집앞에 잠깐
나가더라도 코가 막혔을때
코막힘이 언제
생길지 몰라 항상 주머니에
꽃보다잠크림을 챙겨
다니는데, 모기약은 없고
근데 마침 주머니에 잠크림은
있고... .근데 얘도 화한 느낌은
드니까 바르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모기물린곳에
여기저기 발랐는데
세상에... 글쎄.... 간지러운게
싹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남자친구랑
통화하고 있다는 것도 까먹고
열심히 발라댔잖아요^^;;

그래서 제가 찾아보니까
잠크림에 함유된 아로마오일
성분이 가려움증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로마오일에는 피부진정을
하게 도와주는 성분이 있어서
땀띠나거나, 벌레 물린 곳,
두드러기 등에 발라주면
가려움 해소에 효과적이래요^^

아니..... 이 금액으로 비염
치료와 가려움 해소까지 해주니
이거 완전 개이득 아닌가요?



그리고 너무 좋은게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성도 뛰어나고
게다가 크기는 작은데 내용물은
밤 형식으로 되어있어, 
오랫동안 쓸 수 있어요^^

저도 지금 한달 넘게 쓰고 있는데
아직 반도 못썼답니다~

게다가 지속력이 좋으니 당연히
많이 쓰지 않게 됐구요^^

코 주변에 발라주면 끝나니
너무 간편해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위에 말씀드린대로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아이나 임산부가 사용해도
무해합니다^^

항상 잠들기 전 킁킁대고
훌쩍이는 소리때문에
가족들에게 민폐주는 것
같아서 저도 스트레스였고
가족들도 스트레스 받았을텐데
이젠 힘들지 않다고하니
덩달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잠잘 때 숨쉬는 게 편해지니
잠도 잘오고.... 너무 좋아요
원래는 잠들어도 중간 중간
항상 깼는데 요샌 정말
푹~ 자는 것 같아요 ㅎㅎ

게다가 꽃보다잠스프레이라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천연
스프레이가 있는데 잠 자기 전
침대에 슥슥 뿌려주고 자니까
진짜 더 잘자는 것 같아요

요즘같기만 하면 정말.....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ㅠㅠ
막힌코 뚫는법때문에 
여태까지 항상 고민하고
고생했었는데 꽃보다잠크림으로
모든게 다 해결됐어요

그래도 이제라도 알게
되었으니 만족해야겠죠 크크

이제 주변 사람도, 저도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어져서
요즘엔 정말 행복하답니다 ㅎㅎ

요즘도 꾸준히 어딜가든 챙겨
다니며 잘 쓰고 있네요^^

제가 좀 덜렁대는 성격인데
지갑이나 핸드폰은 맨날
깜빡하고 두고나가서 다시
집에 들어오는데 이
꽃보다잠크림은 한번도
두고 나간적이 없어요 ㅋㅋ
그만큼 이제 저한테는
필수품이 되었답니다 !!


막힌코 뚫는법, 고민하지 말고
꽃보다잠크림으로 코막힘
해결해보세요^^

posted by 치네그이